작성자 손영규
작성일 2020-05-16 (토) 10:32
첨부#1 kakaotalk_20200516_102238050vert.jpg (760KB) (Down:0)
ㆍ추천: 0  ㆍ조회: 29      
IP: 119.xxx.45
(2020.05.15) 필리핀 박재형 선교사가 보내온 소식

안녕하세요. 집사님.
필리핀은 수도권 메트로마닐라는 지난 3/12부터 코로나19로 통행금지 상태입니다.
저희도 생필품 구입이 시급해서 고립되지 않으려 임시거처로 대피했습니다.
통행금지 종료는 5/31까지 라고하여 인내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빠빨리마을 개척교회 건축 현장은 코로나바이러스 영향이 없는 청정지역입니다만, 그러나 완화된 통행금지조치를 내렸기 때문에 이전에 비해 마닐라에서 들어가는 자재가 수급이 원활히 되지 않아, 건축이 지연되는 부분은 있습니다.
현재는 벽체 부분은 골조가 진행되고, 지붕 프레임 자재를 운반해 놓은 상황입니다. 현지인들 통행금지 조치가 종료되면 공사가 재개 될 것입니다.
현재 망얀부족 목회자들은 당국의 허가를 받아 성경공부와 예배를 가정처소에서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이곳은 필리핀 민도로섬 빠팔리 마을 “빛과은혜교회(Gracious Light Christian Church)”개척현장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 겪는 모든 분들 가운데 주님의 위로가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필리핀도 코로나로 통행과 왕래가 이전 같지 않고 힘든 중에 있어, 건축 속도가 더디게 진행되는 상황이긴 하지만, 주의 거룩하신 역사가 멈추지 꾸준히 진행되고 있어 감사하고, 감격합니다.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기둥이 세워지고있고, 다음은 지붕 프레임/ 골격 공사가 진행 될 예정입니다.
코로나19 통행금지 조치가 종료되면 힘있게 건축이 진행되어 완공 될 것입니다.
민도로섬 선교 현장 계획과 현황입니다.
민도로 빠팔리 Papari 마을을 너머 섬 해변가를 따라서 많은 마을들이 있으나, 교회가 개척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저희 목회자들과 성도들이 복음을 전하고 전도도 하였지만, 아직까지 교회 개척은 진행되지 못하고 있는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이 마을들에 교회를 개척하는 것도 참 귀하고 소중한사명입니다.
2020년에 새로이 개척을 계획하는  몇 마을들을 소개하면,
1. “마나나오(Mananao)”에는 교회가 없어서 움막같이 가정에서 모여 순회선교사들과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2. “발락난(Balagbag)”에는 전도된 성도가 많은 편입니다. 오래전 전도된 신실한 가정에서 예배를 그리고 있습니다. 성령안에서 여러명의 귀한 형제 리더들이 세워진 마을이며, 망얀 부족의 족장 가족도 예배 모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020년에도 하나님께서 우리 마음에 심으신 거룩한 소원을 쫓아서 선교지에 교회개척사역이 지속되길 바라고 기도합니다.
늘 동역해 주심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무시로 기도하는 가운데 교통하고 범사에 주의 축복이 풍성하게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박재형/김덕진 선교사 드림

추가로 기도부탁드립니다
1. 빠빨리 마을 교회 건축을 위해,
2. 필리핀 빈민들의 생활을 위해, 2개월 넘게 지속된 통행금지로 일을 하지 못해 수입이 없어 생필품을 구입하지 못하는 수백만명의 빈민들의 상황이 너무 절박합니다. 특히 아기들과 노약자들이 심각한 어려움에 처해 있습니다. 1,2세 아기 분유를 구하지 못해 엄마들이 본인들이 마시는 커피믹스를 타서 아기에게 먹이는 상황입니다. 선교지에서 계속 도움 요청이 오고 있습니다. 상황이 종료되어 일을 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 선교사가정을 위해,
장남 박진 군이 한동대학교 재학 중에 군입대를 했습니다. 해병대 1257기 지원(4/24)하여 포항훈련소에 있습니다. 건강하고 무사히 군복무 마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0
3500